빈스로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간장공장공장장 조회 167회 작성일 2021-11-29 06:59:23 댓글 0

본문

봉숙이 직구로그 ❤️ 노드랙 빈스 5가지 아이템 쇼핑 하울 ( VINCE. Shopping haul )

#VINCE #빈스 #쇼핑하울 #직구 #노드스트롬랙


안녕하세요 봉숙입니다

오늘은, 오랜만에 직구 하울 영상들고왔어요

한동안 배대지에 신청서 쓰기도 귀찮아서,,
직구를 멀리 했었는데요

노드스트롬랙에서 빈스를 할인하는데,
그깟 신청서쯤이야!! ㅎㅎ

오늘 5가지 아이템 하울해보려고해요
지금 들어가보니,,
제가 산 것 중에 남은 건 샌들뿐
그것도 두개 뿐 ( 7월13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기준 )

맘에 드시면 얼른 달려가세요
( 미국 배송대행지로 보내셔서 받아보실 수 있어요 )

*제품 링크
Vince parks open toe sandal (74.98불)
https://bit.ly/3gUJygp

노드스트롬랙 빈스제품들
https://bit.ly/2DxCdot

노드랙은 워낙 클리어런스세일 많이해서
기본적으로 가격대가 좋아요 -

물론 창고개념이라 신상 구매는 어렵지만,,
( 신상은 노드스트롬으로 가세요!! ㅎㅎ )
빈스같은 경우에는 디자인이 워낙 클래식해서,
사이즈 맞고 가격좋으면 일단 쟁이기...

가끔씩 브랜드별 할인행사도 하니,
가입해두시면 메일로 정보 받아보시고
돈쓰고 돈버는 샤핑 하세요오 ㅎㅎ ❤️

하루종일 비가 와서
너무 시원하고 좋아요 !! ㅎㅎ

오늘 영상도 어여삐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:)
다들 굿밤되세요 ㅎㅎ


제 키는 166cm
촬영당시는 임신 9개월차 였습니다 :)


instagram
https://www.instagram.com/bongsook_

✍blog
https://eoeoeo0.blog.me

e-mail
eoeoeo0@naver.com

music
https://www.epidemicsound.com

행복한 하루되세요!! 감사합니다
러빙유 : 뱃속 아이가 태어나서 엄마따라 패셔니스타가 되는거 아닐까요? 패션센스가 대단한거 같아요~
lubi bic : 역시 센스 만점 봉숙님!!! 전 이번 놀랙 빈스 대란 때 캐시미어 니트만 여러 벌 사서는 더워서 뜯어보지도 않았는데 ㅠㅎㅎ 레이스 트림 슬립 드레스는 보고도 지나쳤는데 샀어야 하는 것이었어요 ㅠㅠㅠㅠ 넘넘 예쁜 하울 잘 봤습니다
미도파 : 4:19 만삭의 D라인 모델 하셔도 되겠어요! 임산부의 특권을 제대로 누리신거 같아요!!
Minaday미나데이 : 우와 봉숙님 득템 진짜 잘하셨네요 스타일도 넘 이쁘세요! 저는 미국사는데 노드스트롬랙 세일 예쁜거 정말 금방 빠져서 쇼핑하기 쉽지않은데 역시 고수세요~ 빈스 원피스가 눈에 자꾸 아른아른
Rina Park : 어머낫 놀랙에서 빈스딜이 이렇게 컸는지 몰랐네요 저도 자주갔던곳인데 코로나로인해 못가본지 어언 4개월이... ㅠㅠ
알았음 레이스원피스 너무 제스타일인데 흑 아쉽네요 !
봉숙님한테 너무 찰떡이에요 잘 어울리세요 !! 역시센스만점 봉숙님

VLOG / 대학생 일상 브이로그 / 미술교육과 / 동기들과 노래방 / 핑크뮬리 / 학원알바 / 안무연습

안녕하세요 빈스입니다:)

저번 영상의 퀴즈 정답은 '모성애'였습니다!
이번 영상은 중간고사를 마치고 여러가지를 시도하는 일상을 담아봤어요!
추워지는 11월 따숩게 보내세요:D

#빈스 #Bins #빈스브이로그 #미술교육과 #미교 #대학생브이로그 #일상 #통학러 #학원알바 #노래방 #핑크뮬리

instagram: @shinethislife_1211

https://m.soundcloud.com/joakimkarud
https://m.soundcloud.com/kodomoimusic
https://m.soundcloud.com/joakimkarud
https://m.soundcloud.com/joakimkarud
https://m.soundcloud.com/ikson
https://m.soundcloud.com/ikson
https://m.soundcloud.com/joakimkarud


홍원기 : 이 집 브이로그 맛집이네...항상 잘 보고 가용 ^0^
밥머거 : 내 박자감각 머선일 ㅋㅋㅋㅋㅋㅋㅋㅋ핑크뮬리 저랑도 보러가염^^S2
김스믄 : 사랑해 현셉인 .... 흑발 현세빈 핑크뮬리 현세빈...
슈비두밥 : 영상미 무슨 일... 개이뻐요 언니 ;;
한규은 : 아가 귀엽네

[홋카이도 브이로그] 둘째날 노보리베츠, 비에이편❄️ 료칸에서 1박하고 청의호수 보러간날

❤︎화질은 1080p60(높은화질) 을 권장합니다❤︎

안녕하세요! 귤쨩입니다☺︎
11월에 홋카이도에 다녀온 여행 영상 2편입니다!
이번에도 제 채널에 들러주셔서 감사하고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~

이번주는 벌써 12월에 접어드네요!
저의 소중한 구독자님들 해삐한 12월 맞이하시길바랍니다❤︎


인서타::9_rie

Camera iPhone 12Pro
Edit:Vllo
김희진 : 우아 풍경 진짜 이뿌네요 ㅠㅠ 귤짱님 덕분에 대리힐링했어요 ㅋㅋㅋㅋ 빨리 풀려서 여행가고싶네욥
YUJI KIM : 최근에 본 여행 브이로그중에 제일 가고싶어지는 곳이네요. 특히 청의호수보고 감탄사가
다음 영상도 기대할게요
프롬즈미 from smi : 왕 청의호수 너무 이뻐요 실물로 꼭 봐야겠다는 생각만 어쩜 저러죠 동화 같아요 사람 없는것도 넘 좋네요 ㅋㅋㅋ 내가 전세냈다!!
프롬즈미 from smi : 일뜽
귤쨩의귤로그 : 즈미님 감사합니다 잠들기싫은 일요일이지만..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 푹 주무세용

... 

#빈스로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73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agaemam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